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강좌/장비, 소프트웨어 정보

DAW Reason 여름 할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by 주니(Jun-E) 2022. 8. 23.

오늘은 음악 제작 소프트웨어인 DAW (Digital Audio Workstation)중 하나이자,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악기/DAW인 리즌의 여름 세일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스웨덴의 회사인 Reason Studios에서 제작하고 판매하고 있는 Reason이라는 DAW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 악기의 모양을 그대로 랙장에 넣어놓듯이 디자인된 악기들을 다량 포함한 DAW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악기의 모양 뿐 아니라, 뒷면에 오디오 케이블이 연결된 모양까지 모델링을 해서 보는 재미도 있는 DAW 이죠.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DAW 이기도 한데요.

요즈음은 VST3, AU 플러그인 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영상에 싱크를 맞추기 위해 로직과 함께 사용하기도 합니다.

 

Reason의 역대급 할인율 세일

Reason Studios 는 기존에, 2월과 5월에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해 왔었고, 남들 다 하는 블랙프라이데이 때는 오히려 할인 규모가 작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올해는 뜬금없이 "End of Summer" 세일이라면서 역대 최대 할인율인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Reason_Summer_sale_이미지
리즌_End_of_Summer_Promotion

기존에는 Rack 플러그인의 경우는 그랬던 경우가 있긴 하지만, 메인 프로그램인 Reason의 경우 약 30% 정도 세일이 최대치였던 것으로 기억이 되는데요. 오늘 회원 이메일 알림으로 세일을 알려주네요.

 

Reason에 관심이 있으셨지만, 망설이셨던 분들

Reason을 사용하면서 업그레이드를 아직 못하셨던 분들

 

지금까지 할인에 비해서 최대 할인율입니다.

지를 생각이 있으시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Reason_할인가격_이미지
Reason_할인가격

가격도 50%에서 소수점 이하 가격은 반올림하지 않고 삭제해서 기분도 좋게 만들어주네요.

 

본사에서는 이미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있고, 국내 총판인 삼익악기도 본사가 세일할 때 거의 항상 세일을 함께 진행했기 때문에, 해외 결제가 꺼려지시는 분들은 삼익 몰에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지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