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내가 커버한 음악

김범수 - 보고싶다 커버해봤습니다. 윤일상 작곡가님과 함께한 띵곡이죠.

by 주니(Jun-E) 2020. 7. 31.

 

김범수 일명 갓범수 님의 대표곡 중 하나인 '보고싶다' 입니다.

이 노래로 대중의 머리에 확실하게 각인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히트곡이자

스테디 셀러이죠.

 

제가 좋아하는 작곡가인 윤일상 작곡가님과 함께 작업한 곡이어서

최애 가수와 작곡가의 조합인 곡을 이제야 커버해봅니다.

(작사가이신 윤사라님도 대단하시죠.)

 

오늘도 여전히 제 방에서 그린스크린 배경에 녹음과 촬영을 한 방에 진행한 후 믹싱해서 결과물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배경 영상은 무료 푸티지 영상이고요.

 

그럼 즐감하세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