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내가 만든 음악

Get Up

by 주니(Jun-E) 2012. 8. 30.
역시나 혼자서 다 한 곡입니다.

작사/곡/편곡/보컬/랩 : 주니

처음으로 만들어본 랩 가사와 랩도 제대로 한건 처음이네요.
다른 시퀀서에서 무료 프로그램만 가지고 만들어본다고 했던 곡을 리즌으로 다시 다듬었습니다.



아래는 가사입니다. 

<Intro - Rap> 
Hey Hey Hey 
Whatya lookin for? 
I've no time for this man 
Just listen 

<Chorus> 
Yo Get up 이제 일어나라 
니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어제는 잊어버려 내일은 언제나 그 자리에 
Put your hands up 이제 소리쳐라 
널 비웃는 그들을 향해 
세상아 덤벼봐라 악바리 근성 보여주리 

<Verse - Rap> 
Yo Yo 힘이들다고 피곤하다고 
집에서 축 늘어져 있다가 라면하나 처~먹고 
왜 이렇게 살지 내 꼴 좀 보지 
하 정말 이건 아니잖아 내가 원한게 아니잖아 
허구헌날 꿈 타령 벌지도 않는 돈 타령 
핑계만 대고 있는 옛날의 나는 가버려 
감추어둔 날개 펴 저 하늘위로 날아요 
가슴속에 숨겨둔 꿈을 활짝 펼쳐요 

<Verse 1> 
구두끈을 고쳐매고 
넥타이는 느슨하게 
문고리를 열어졎혀 
세상을 향해 나가자 

<Verse 2> 
패달을 힘껏 밟아 
RPM은 Maximum 
자 이제 부딛혀봐 
겁내지 말고 내게 와봐 

<Bridge> 
Oh 나의 꿈아 
Oh 나의 인생 
Oh 내가슴에 가득담긴 
이 열정을 꺼내들어 

<Chorus> 
Yo Get up 이제 일어나라 
니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어제는 잊어버려 내일은 언제나 그 자리에 
Put your hands up 이제 소리쳐라 
널 비웃는 그들을 향해 
세상아 덤벼봐라 악바리 근성 보여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