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내가 만든 음악

단 한번의 사랑..

by 주니(Jun-E) 2012. 7. 4.

제목 : 단 한번의 사랑

작사/곡 : 주니
노래 : 주니
그 외 전부 다 : 주니

뭐 역시나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한 곡입니다.

아~~주 옛날에 곡 쓰고, 나름 저에게 가수 데뷔할 뻔 했던 추억을 선사해준 곡입니다..ㅎㅎ


부랴부랴 만들어서 (사실 편곡까지 한건 그때가 첨이었다는..ㅡㅡ) 출품해서...
본선 올라서, 대전(고향입니다.)에서 서울까지 올라와서 대회 출전..
동상을 타고...

주최한 기획사에서 연락와서, 열심히 곡 써서 데모 보내고 사장님이랑 밥도 한끼 먹고...뭐 그랬었다는..ㅎㅎ

그러다가, 4학년말에 취업문제가 걸리는 바람에 흐지부지..ㅡㅡ..

아직도 그 때 더 치열하게 매달리지 않은것이 아쉽긴 합니다..ㅎㅎ

97년인가에 만들었던 곡을 최근에, 편곡 손보고, 지금 사용하는 Reason에서 100% 작업한 곡.



한번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