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내가 커버한 음악

정승환 - 눈사람(Snowman) [주니 Cover] - 가사 포함

by 주니(Jun-E) 2019. 11. 22.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오늘의 방구석라이브는  #정승환 님의 #띵곡 #눈사람 을 #커버 해 봤습니다.
#가사 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방에서 촬영/녹음한 후 배경으로 무료 공개 영상을 합성해봤습니다. 
(제 커버영상은 거의 그렇습니다. ^_^)

그나저나 이 노래 정말 어렵네요. ㅜㅜ
최고음이 그럭저럭 도전해볼 만 하다고 생각이 돼서 겁도 없이 도전했다가 죽는 줄 알았네요 ㅎㅎ
사람마다 더 편하게 부르는 노래라는 것이 있게 마련인데요.
최소한 저한테는 앞서 커버했던 박효신님의 야생화보다 더 어려웠던 것 같아요. ㅜㅜ

다소 힘겨워보일 수도 있지만, ㅎㅎ
그래도 열심히 불러봤습니다.
좋게 들어주세요. ^_^

역시나 언제나처럼 제 방에서 녹음/촬영한 홈레코딩이고
반주는 MR.Acoustic 채널의 음악을 사용했습니다.
출처링크 : https://youtube.com/c/mracoustic

혹시 듣고 싶은 곡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소화할 수 있는 곡은 불러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