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내가 만든 음악

로모(LoMo)의 오리지널곡 '결국엔 우리도' 방구석라이브 입니다.

by 주니(Jun-E) 2019. 11. 12.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오늘은 주니의 #방구석라이브 는 제가 속한 팀인 #로모 #LoMo 가 100% #홈레코딩 으로 발매한 
4번째 싱글 ‘결국엔 우리도' 입니다.
가내수공업 프로듀싱팀이다보니 유명한 곡은 아닙니다만, 나름 신경써서 만든 곡입니다.
함께 작업하는 바나나코우님의 곡에 제가 편곡을 조금 더하고, 보컬과 믹싱/마스터링을 해서 발매한 곡 입니다.
보유한 MR에 라이브로 노래를 하면서 녹화를 했네요. ^_^

잘 들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음원사이트에서도 찾아봐주세요. ㅎㅎ
"로모(LoMo)" 로 아티스트 검색하시면 4개의 싱글이 발표된 것들이 나옵니다.

배경은 외로운/쓸쓸한 바닷가의 이미지를 사용했고요. (앨범 자켓이 바닷가를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무료로 공유된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댓글